대도서관 윰댕 합의이혼 발표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유튜버 인플루언서

대도서관 윰댕 합의이혼 발표

by 두용이 2023. 7. 30.
반응형

대도서관 윰댕 합의이혼 발표

 

이혼 발표

2023년 7월 30일 합의 이혼을 발표했다.

 

아들

아내 윰댕과 남편의 사이에서 태어난 의붓아들이며, 소도서관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202017일 배우자 윰댕의 유튜브 채널에서 윰댕이 직접 밝히면서 알려졌다. 또한 같은 날 방영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도 그 사실을 밝혔다. 그러나 2023730일 이혼 발표 이후 윰댕이 키우게되면서 대도서관 하고는 법적으로 남이 되었다.

 

관련 기사

유명 유튜버 대도서관(44·나동현)과 윰댕(38·이채원)이 부부의 연을 맺은 지 8년 만에 결혼 생활을 정리했다.

 

대도서관은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대도서관TV를 통해 '중대발표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방송에서 대도서관은 "이번에 윰댕님과 제가 합의 이혼을 하게 됐다"라며 "두 달 전쯤부터 결정이 됐다, 서로 좋은 친구로 지내자고 이야기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각자 살 집으로 서로 이사했다, 윰댕님은 7월 말에 이사하려고 했는데 급하게 이사가야 하는 상황이어서 7월 초에 이사했다"라며 "저는 다음달 말 정도 이집을 정리 하고 이사할 것 같다"라고 했다.

 

대도서관은 "7년 정도 결혼생활을 했는데, 안 좋은 일로 헤어지는 것은 아니다"라며 "살다보니 일에 집중하고 싶기도 하고, 친구로 더 잘 맞을 수 있는데 가족으로 살다보니 부딪히는 부분이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런 부분이 쌓이다보니, 서로에 대해 자유롭게 사는 게 좋지 않나"라며 "'친구로 지내는 게 좋지 않겠냐' 했다, 윰댕님이 이사를 나갔지만 한주에 한번씩 본다"라고 했다.

 

대도서관은 "재산 분배는 각자 번 것을 각자 가져가는 것으로 합의했다, 서로 더 줄 것 없이 살면서 도울 것 있으면 돕고 친구처럼 잘 지내고 있다"라고 했다.

 

이후 윰댕도 등장해 "서로 힘든 시기가 있었다"라면서도 "굳이 서로 상처를 줄 필요가 있나, (이혼을) 결정하고 나니 더 친해졌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도서관과 윰댕은 지난 2015년 결혼했으나 8년 만에 이혼하게 됐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