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름 선수 인터뷰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운동 스포츠/올림픽 패럴림픽

김보름 선수 인터뷰

by 두용이 2022. 2. 20.
반응형

김보름 선수 인터뷰

https://youtu.be/aJzdU_kvT2I?t=1 

 

 

너무 많은 일이 있었고

오늘 이렇게 그래도 경기를 잘 마칠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인 것 같아요

 

[많이 아쉬움은 남으시겠지만 후회없는 경기를 하고싶다고 하셨는데 그런 점에서는 만족스러운 경기를 하셨는지]

 

일단 계속 제가 경기 전부터 후회없는 레이스를 하고싶다고 했는데 

그래도 정말 열심히 준비했고 

제가 할 수 있는 만큼 경기에 최선을 다해서 

그래도 5위라는 성적이 저한테는 너무 뜻깊은 것 같아요

 

[이번 올림픽에서 많은 응원을 받으셨잖아요 혹시 알고 계셨나요]

 

제가 올림픽을 준비하면서 사실 다시 올림픽이라는 무대에 설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했고 두렵기도 했고 

그리고 사람들이 아무도 나를 응원해주지 않으면 어떡하지 그런 생각도 많이 했는데 

그래도 요 며칠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응원을 해줘서 

정말 포기할 수가 없더라고요

 

제가 좋아하는 말 중에 고통은 필연이지만 괴로움은 선택이라는 말이 있는데 

아픈건 피할 수가 없더라구요

근데 아픈걸 참고 달릴지는 선택할 수 있는거거든요

저는 포기했을 때 오는 그런 괴로움이 더 크다고 생각을 했고 

그래서 정말 포기하지 않았고 

그래도 오늘 이자리에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으면서 경기를 할 수 있어서 정말 너무 행복한 것 같고 

지금 제가 흘리는 눈물은 경기에 대한 아쉬움이 남아서 눈물을 흘리는게 아니고

그래도 제가 다시 올림픽 무대에 서서 이렇게 경기를 할 수 있었다는 기쁨의 눈물인 것 같아요

 

[이번이 세번쨰 올림픽이에요. 베이징 올림픽은 김보름 선수에게 어떤 의미로 남을 것 같나요]

 

사실 오늘 제가 메달을 못 따긴 했지만 

그래도 많은 사람들의 응원을 받았고 

메달 땄을 때보다 지금 더 좋은 것 같아요 기분이.

 

 

김보름 머리숱 근황

 

 

https://maybethere.tistory.com/3234

 

김보름 프로필 (매드스타트 3000m)

김보름 프로필 출생 1993년 2월 6일 (29세) 대구광역시 달성군 국적  대한민국 학력 대구문성초등학교 (졸업) 성화중학교 (졸업) 정화여자고등학교 (졸업) 한국체육대학교 종목  스피드 스케

maybethere.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