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연애 프로그램 역대급 대참사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예능 연예

나는솔로 연애 프로그램 역대급 대참사

by 두용이 2023. 4. 21.
반응형

나는솔로 연애 프로그램 역대급 대참사

 

여자 출연자들 나이가 죄다 1명 빼고 죄다 40대...

 

 

 

여출들 나이 듣고 멘탈 나간 남출들

 

 

단호하게 철벽치는 남출들. 그리고 발끈하는 여출들.

 

이 다음 남출 대답이 킬포인 게 "제가 싫다는데 뭐가 왜..."

 

 

자기들끼리 있는 자리에선 대놓고 격앙된 반응을 보이는 남출들.

 

 

남출들 반응이 너무 안 좋자 지켜보던 송해나도 무서운 현실 깨달음. (근데 송해나도 36세...)

 

 

그리고 시청자 갤러리 반응.

 

 

그... 별로 숫자에 불과한 것 같지는 않습니다만.

 

골드미스특집편성인데 남자출연자들한테는 통보안하고 진행했나보네 ㅋㅋㅋ

 

피디양반은 그랴서 젤노안남자들 뽑은거같고

 

나이가 숫자에 불과하면 연봉도 숫자에 불과하다고 하면....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