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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블로4 도적 가이드 (스킬 능력치 스탯)
원거리 전투나 근접 전투를 전문으로 하는 기민한 전사입니다. 이들은 힘을 주입한 무기와 강력한 연계 공격으로 어떤 적이든 꺾을 수 있습니다.
- 직업 유형 : 밀리, 근접전, 원거리
- 자원 유형 : 기력 ( 에너지 Energy )
- 데미지 종류 : 물리, 냉기, 독, 암흑
- 사용 가능 무기 : 한손검, 단검, 활, 석궁
- 클래스 고유 메카닉 : 직업 전문화 시스템 (Class Specialization System) - 콤보포인트, 이너사이트
도적 레벨
- 15레벨에 콤보 포인트 퀘스트 가능.
- 20레벨에 내면의 시야(Inner Sight) 이너사이트 퀘스트 가능 (보라색 아이콘이 표시된 적을 공격시 이너사이트 게이지가 채워지고, 게이지가 풀이 되면, 4초간 에너지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음)
- 30레벨 전문화 퀘스트는 아직 공개되지 않음.
도적 스탯
고유
- 힘 (Strength)
자원(에너지) 재생 증가 (1힘 = 0.1% Resource Generation)
방어도 증가 ( 1힘 = 1방어도) : 직업공통
- 지능 (Intelligence)
치명타 증가 (1지능 = 0.02% Critical Strike Chance)
모든 저항력 증가 (1지능 = 0.05% 모든 저항) : 직업공통
- 의지력 (Willpower)
오버파워 데미지 증가 (1의지력 = 0.25% Overpower Damage)
받는 치유량 증가 (1의지력 = 0.1% 받는 치유량) : 직업공통
- 민첩 (Dexterity)
스킬 데미지 증가 (1민첩 = 0.1% Skill Damage)
공격 회피 확률 증가 (1민첩 = 0.025% 회피율) : 직업공통
공통
- 힘 (Strength)
방어도 증가 ( 1힘 = 1방어도)
- 지능 (Intelligence)
모든 저항력 증가 (1지능 = 0.05% 모든 저항)
- 의지력 (Willpower)
받는 치유량 증가 (1의지력 = 0.1% 받는 치유량)
- 민첩 (Dexterity)
공격 회피 확률 증가 (1민첩 = 0.025% 회피율)
도적 스킬
도적 기본 스킬 5가지 Basic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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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구멍 뚫기 PUNCTURE - 물리 | 쌍수 무기 필요 근거리에 칼날을 던져 27%의 피해를 입힙니다. 세번째 시전 마다 적을 2초 동안 20% 느려지게 합니다 . 치명타는 항상 느려집니다. 강화 효과 : 구멍 뚫기이 군중조종(CC) 중인 적에게 피해를 줄 때 기력(Energy) +2를 얻습니다 . 업그레이드 (Primary) : 세번째 구멍 뚫기 시전시 마다 최대 2번 까지 튕깁니다 . 치명타 공격은 항상 튕겨 나옵니다. 업그레이드 (Fundamental) : 3개의 칼날을 퍼뜨려 각각 기본 피해의 35%를 입힙니다. 한 번에 최소 2개의 칼날로 적을 공격하면 2초 동안 취약상태가 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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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심장추적자 HEARTSEEKER - 물리 | 원거리 무기 필요 적을 찾는 화살을 발사하여 28%의 피해를 입히고 치명타 확률을 4초 동안 +3% , 최대 +15% 증가시킵니다 . 강화 효과: 심장추적자가 치명타를 가하면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8% 증가합니다 . 적이 취약상태라면 두배 증가. 업그레이드 (Primary) : 심장추적자가 근처 적에게 튕겨져 원래 피해의 30%를 입힙니다. 업그레이드 (Fundamental) : 심장추적자가 적이 받는 치명타 피해를 4초 동안 +5% , 최대 +25% 증가시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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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강력한 화살 FORCEFUL ARROW - 물리 | 원거리 무기 필요 적에게 강력한화살을 발사하여 25%의 피해를 입힙니다. 세번째 시전마다 적을 2초 동안 취약 상태로 만듭니다 . 강화효과 : 강력한 화살을 세번째 시전할때 마다 추가로 치명타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업그레이드 (Primary) : 강력한 화살은 취약상태의 적을 관통합니다 . 업그레이드 (Fundamental) : 강력한 화살은 근접한 적을 밀쳐냅니다. 밀처진 적이 다른적과 충돌하면 둘다 1.5초 동안 쓰러집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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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기의 일격 INVIGORATING STRIKE - 물리 | 쌍수 무기 필요 적을 근접 공격하여 29%의 피해를 주고 3초 동안 기력(Energy) 재생량이 20% 증가합니다 . 강화효과 : 원기의 일격으로 군중제어 또는 부상당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기력(Energy) 재생 보너스가 x30% 로 증가합니다 . 업그레이드 (Primary) : 원기의 일격은 +8% Lucky Hit Chance를 추가로 부여합니다 . 군중제어 또는 부상당한 적을 타격하면 이 보너스가 +16% Lucky Hit Chance로 증가합니다. 업그레이드 (Fundamental) : 기력(Energy)이 50% 미만일 때 활력의 일격이 적에게 적중할 경우 3초 동안 취약상태로 만듭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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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칼날 차원 이동 BLADE SHIFT - 물리 | 쌍수 무기 필요 대상을 19%의 피해로 빠르게 찌르고 이동하여 3초 동안 적 사이를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강화효과: Blade Shift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Blade Shift가 활성화된 동안 이동속도가 5%증가하여 최대 20% 증가합니다 . 업그레이드 (Primary) : Blade Shift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모든 비물리 저항이 15% 증가 하고 제어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이 20% 감소합니다 . 업그레이드 (Fundamental) : Blade Shift가 활성화된 동안 적을 통과하면 지속 시간이 갱신됩니다. 적 사이를 5회 이동한 후 다음 Blade Shift는 적을 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 |
도적 코어 스킬 5가지 Core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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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탄막 BARRAGE - 에너지 비용: 30 | 물리 | 원거리 무기 필요 바깥쪽으로 확장되는 5개의 화살을 발사하여 각각 26%의 피해를 입힙니다. 각 화살은 20%의 확률로 적을 최대 1회 튕겨냅니다. 튕긴 화살은 기본 피해의 40%를 입힙니다. 강화효과: 취약상태의 적 또는 치명타로 적중하는 경우 화살이 튕기는 확률이 100% 로 증가합니다 . 업그레이드 (Improved) : 탄막을 3회 시전 할 때마다 적을 2 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업그레이드 (Advanced) : 탄막 한 번 시전이 4회 이상 튕길 때마다 다음 탄막의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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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발 사격 RAPID FIRE - 에너지 비용: 25 | 물리 | 원거리 무기 필요 각각 20% 의 피해를 주는 5개의 화살을 빠르게 발사합니다 . 강화효과 : 연발 사격의 각 후속 화살은 치명타 확률이 5% 증가 하며 , 5번째 화살은 최대 25% 증가합니다 . 업그레이드 (Improved) : 취약상태의 적에게 피해를 줄 때 연발 사격을 시전할 때마다 +15에너지를 얻습니다 . 업그레이드 (Advanced) : 회피 사용 후 속사공격은 3초 동안 치명타 피해를 30% 증가시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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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꿰뚫는 사격 PENETRATING SHOT - 에너지 비용: 35 | 물리 | 원거리 무기 필요 일직선상에 있는 모든 적을 꿰뚫는 화살을 발사하여 124%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효과 : 관통 사격이 관통하는 적 하나당 피해가 x20% 증가합니다. 업그레이드 (Improved) : 꿰뚫는 사격이 최소 3명의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다음 꿰뚫는 사격의 치명타 확률이 +20% 증가 합니다 . 업그레이드 (Advanced) : 에너지 100% 상태로 시전하면 관통 사격이 적중하는 모든적을 3초동안 50% 느려지게 합니다 . 정예 적들도 1.5 초 동안 쓰러집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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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풍 FLURRY - 에너지 비용: 25 | 물리 | 쌍수 무기 필요 전방의 적에게 106%의 피해를 입히고 찌르고 베는 일격을 가합니다 . 강화효과 : 질풍이 군중제어 또는 취약상태의 적에게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 , 시전당 최대 12%의 생명력 을 회복합니다 . 업그레이드 (Improved) : 질풍이 취약상태의 적을 적중하면 해당 시전으로 맞은 모든 적을 3초 동안 취약상태로 만듭니다 . 업그레이드 (Advanced) : 적을 통과해 회피하면 다음 질풍이 적을 2.5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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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뒤틀린 칼날 TWISTING BLADES - 에너지 비용: 30 | 물리 | 쌍수 무기 필요 칼날로 적을 꿰뚫어 80% 의 피해를 입히고 꿰뚫린 동안 피해를 8% 증가시킵니다. 1.5초 후 칼날이 돌아와 적을 꿰뚫어 104%의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효과: 뒤틀린 칼날이 돌아올 때 x30%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업그레이드 (Improved) : 적들은 뒤틀린 칼날 에 찔린 동안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 업그레이드 (Advanced) : 뒤틀린 칼날이 돌아올 때 통과한 적당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가 5초 동안 +10% 증가하여 최대 +30% 증가합니다 . |
도적 코어 클러스터 패시브 (지속효과)
STUTTER STEP(비틀 걸음) |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면 4초동안 이동 속도가 +5%/+10%/+15% 증가합니다. |
STURDY | x4%/x8%/x12% 근접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
SIPHONING STRIKES | 근접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면 최대 생명력의 1%/2%/3%를 회복합니다. |
고유 스킬 10가지 - 민첩 스킬(3) , 속임수 스킬(4), 임베먼트스킬(3)
도적 민첩 스킬 3가지 Agility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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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림자 밟기 SHADOW STEP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물리 | 쌍수 무기 필요 Unstoppable 상태가 되어 그림자 속을 빠르게 이동하여 피해자를 뒤에서 찔러 128%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후 2초 동안 이동속도가 50% 증가 합니다 . 강화효과: Shadow Step으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치명타 확률이 3초 동안 +8% 증가합니다 . 업그레이드 (Methodical) : Shadow Step으로 피해를 입은 적은 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합니다 . 업그레이드 (Disciplined) : 섀도우 스텝이 4초 동안 직접 피해를 주지 않은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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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주 DASH - 충전: 2 | 충전 쿨다운: 10초 | 물리 | 쌍수 무기 필요 전방으로 돌진하며 적을 베어 65% 데미지를 입힙니다. 강화효과: 대시로 피해를 입은 적은 5초 동안 받는 치명타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 업그레이드 (Methodical) : 대시로 군중제어상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충전 쿨다운이 0.5초 감소하며, 시전당 최대 3초까지 감소합니다. 업그레이드 (Disciplined) : 대시가 적중한 적을 3초 동안 30% 느려지게 합니다 . 이미 느려진 적은 대신 2초 동안 기절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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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름쇠 CALTROPS - 차지: 2 | 차지 쿨다운: 12 초 | 물리 데미지 뒤로 도약하고 마름쇠를 땅에 던져 적에게 53%의 피해를 주고 50% 느려지게 합니다 . 6초 동안 지속됩니다 . 강화효과: 마름쇠 안에 있는 적은 매초마다 받는 모든 피해가 3% 증가합니다 . 업그레이드 (Methodical) : 마름쇠는 이제 냉기 피해를 입히고 초당 20%만큼 적을 냉각시킵니다 . 업그레이드 (Disciplined) : 마름쇠 안에 있는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 취약상태의 적에 대해서는 이 양을 두 배로 늘립니다 . |
도적 민첩 클러스터 패시브 (지속효과)
WEAPON MASTERY |
무기 유형에 따라 공격할 때 보너스를 얻습니다. |
단검: x5%/ x10%/ x15% 생명력 80% 이상의 적에게 주는 피해 증가 . 검: x3%/ x6%/ x9% 데미지 증가. 활: 취약상태의 적에게 주는 피해가 x4%/ x8%/ x12% 증가합니다 . 석궁: 치명타 피해 x5%/ x10%/ x15% 증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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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CUSSIVE | 적을 밀쳐내거나 넘어뜨린 후 3초 동안 치명타 확률이 +5%/ +10%/ +15% 증가합니다. |
RUGGED | 지속 피해 효과에 대해 x5%/ x10%/ x15%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 |
REACTIVE DEFENSE | 통제 방해 효과를 받는 동안 x4.5%/ x9%/ 13.5% 피해 감소를 얻습니다 . RUGGED 1포인트 필요. |
도적 속임수 스킬 4가지 Subterfuge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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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은폐 CONCEALMENT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시야에서 사라지고 4초 동안 은신 상태가 됩니다 . 은폐 중에는 추가로 저지 불가 상태 가 되고 이동 속도가 25% 증가하며 적을 통과하여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은신 중에 공격 스킬을 사용하면 은신이 해제됩니다 . 강화 효과: 은폐에 들어갈 때 +40 에너지를 얻습니다 . 업그레이드 (Countering) : 은폐도중 스킬 사용으로 은폐를 깨는 스킬은 항상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업그레이드 (Subverting) : 은폐도중 스킬 사용으로 은폐를 깨는 스킬은 적을 3초 동안 취약상태로 만듭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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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둠 장막 DARK SHROUD -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최대 5개의 보호 그림자로 자신을 둘러쌉니다. 활성 그림자당 피해 감소 +8% 를 얻습니다 . 직접 피해를 입을 때마다 해당 피해가 감소하고 그림자가 소모됩니다. 강화 효과: 그림자는 10% 확률로 소모되지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Countering) : 어둠 장막의 활성 그림자가 2개 이상 있는 동안 치명타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 업그레이드 (Subverting) : 어둠 장막의 활성 그림자 하나당 이동 속도가 +3% 증가 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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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막탄 SMOKE GRENADE -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연기가 자욱한 혼합물을 적에게 던져 4초 동안 멍해지게 합니다 . 강화 효과: 연막탄 의 영향을 받는 적은 x15% 증가된 피해를 입습니다 . 업그레이드 (Countering) : 럭키 히트: 연막탄 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25%의 확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하고 적이 취약한 경우 대신 2초 감소합니다 . 업그레이드 (Subverting) : 적이 취약 , 둔화 또는 움직일 수 없는 연막탄 이면 20% 더 오래 멍해집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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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독 트랩 POISON TRAP -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독 피해 1.25 초 후에 활성화되는 함정을 설치합니다 . 적이 범위 내로 이동하면 활성화되어 해당 지역의 적에게 9초에 걸쳐 610%의 중독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 효과: 포이즌 트랩 발동 시 적을 2초 동안 움직이지 못하게 합니다. 업그레이드 (Countering) : 포이즌 트랩이 활성화되면 20% 확률로 임부먼트 스킬 쿨다운이 초기화됩니다 . 업그레이드 (Subverting) : 포이즌 트랩 에 서 있는 동안 적이 받는 중독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 |
도적 속임수 클러스터 패시브 (지속효과)
AGILE | 쿨다운을 사용하면 회피 확률이 2초 동안 x3%/ x6%/ x9% 증가합니다 . |
EXPLOIT | 생명력 80%이상과 생명력 35%미만의 적에게 x6%/ x12%/ x18%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
MALICE | 취약상태의 적에게 x3%/ x6%/ x9% 증가된 피해를 입힙니다 . |
도적 임베먼트 (주입) 스킬 3가지 Imbuement Skil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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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암흑 주입 SHADOW IMBUEMENT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암흑 피해 무기에 부패를 주입합니다. 다음 2개의 주입스킬은 암흑 피해를 입히고 적을 감염시켜 사망 시 최대 55%의 피해를 입히며 폭발합니다. 감염된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추가로 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암흑 부여) 강화 효과: Lucky Hit: Shadow Imbuement에 감염된 적에게 치명타를 가하면 최대 30% 확률로 소형 폭발이 발생하여 적과 주변 적에게 14%의 암흑 피해를 입힙니다. 업그레이드 (Blended) : Shadow Imbuement의 기본 폭발은 적을 2초 동안 취약하게 만듭니다 . 업그레이드 (Mixed) : Shadow Imbued Skills 로 피해를 입은 적은 8초 동안 받는 비물리 피해가 12% 증가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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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냉기 주입 COLD IMBUEMENT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냉기 피해 무기에 냉혹한 에너지를 주입합니다. 다음 2개의 주입스킬은 냉기 피해를 입히고 적을 최대 50% 까지 냉각시킵니다 . 군중제어 상태의 적에게 x15%의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냉기 부여) 강화 효과: 럭키 히트: 냉기 주입 스킬은 최대 3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취약상태로 만듭니다 . 업그레이드 (Blended) : 럭키 히트: 냉기주입 스킬 로 치명타를 가하면 최대 20%의 확률로 적을 3초 동안 즉시 동결시킵니다 . 업그레이드 (Mixed) : 냉기 주입 스킬은 얼어붙은 적에게 x30%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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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독 주입 / 독 부여 POISON IMBUEMENT - 재사용 대기시간: 9초 | 독 피해 무기에 치명적인 독을 주입합니다. 다음 2개의 주입스킬은 중독 피해를 입히고 5초에 걸쳐 최대 148%의 중독 피해를 입힙니다. 강화 효과 : 독 주입 스킬의 중독피해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합니다. 업그레이드 (Blended) : 독이 주입된 스킬 로 치명타를 가하면 중독 피해가 x30% 증가합니다. 업그레이드 (Mixed) : 럭키 히트: 독 주입 스킬은 최대 30%의 확률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두 배의 중독 피해를 적용합니다. |
도적 주입 / 부여 클러스터 패시브 (지속효과)
SHADOW CRASH | 럭키 히트: 암흑 피해는 최대 10% 확률로 0.5/ 1/ 1.5 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
CONSUMING SHADOWS | 암흑 피해로 적을 죽일 때마다 10/ 20/ 30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
FRIGID FINESSE | 냉각된 적에게 x5%/ x10%/ x15% 증가된 피해를 줍니다 . 이 보너스는 동결된 적에 대해 x10%/ x20%/ x30% 로 증가합니다. |
CHILLING WEIGHT | 냉각된 적은 이동 속도가 최대 10%/ 20%/ 30% 까지 감소합니다. |
POTENCY | 주입 스킬(Imbuement Skill) 효과의 효능이 x10%/ x20%/ x30% 증가합니다. |
RAPID IMBUEMENT | 주입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x5%/ x10%/ x15% 감소합니다. |
PRECISION IMBUEMENT | 주입스킬은 치명타 확률이 +5%/ +10%/ +15% 증가합니다. |
TRICK ATTACKS | 럭키 히트: 직접 피해를 입힐 때 최대 5%/ 10%/ 15% 확률로 장착된 무작위 주입스킬 효과를 적용합니다 . |
DEADLY VENOM | 중독 피해를 x3%/ x6%/ x9% 증가 시킵니다. |
ALCHEMICAL ADVANTAGE | 중독시킨 적 하나당 공격 속도가 +1%/ +2%/ +3% 증가 하여 최대 +15% 증가합니다. |
DEBILITATING TOXINS | 중독된 적의 피해가 5%/ 10%/ 15% 감소합니다. |
도적 궁극기 스킬 3가지 Ultimate Skills (한가지만 선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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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살 비 RAIN OF ARROWS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물리 | 원거리 무기 필요 넓은 지역에 2번 화살을 쏟아부으며 각 파동은 177%의 피해를 입힙니다. 업그레이드 (PRIME) : 화살비에 의해 적용되는 주입스킬 효과는 20% 증가된 효능을 가집니다 . 업그레이드 (SUPREME) : 화살비의 두 번째 파동이 3초 동안 적을 쓰러뜨립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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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죽음의 덫 DEATH TRAP -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 암흑 피해 1.25초 후에 활성화되는 덫을 설치합니다 . 적이 범위 내로 이동할 때 발동하여 해당 지역의 적에게 443%의 피해를 줍니다. 업그레이드 (PRIME) : 적들은 활성화되면 죽음의 함정 으로 끌어당겨집니다 . 업그레이드 (SUPREME) : 죽음의 함정이 적을 죽이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 감소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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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림자 클론 SHADOW CLONE -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 물리 당신의 그림자는 15 초 동안 당신의 행동을 흉내냅니다. 그림자는 플레이어의 6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업그레이드 (PRIME) : Shadow Clone을 시전한 후 5초 동안 Unstoppable 상태가 됩니다 . 업그레이드 (SUPREME) : Shadow Clone이 피해의 20%를 추가로 입힙니다 . * Unstoppable - 모든 제어 방해 효과가 제거되고 방지되는 상태. |
도적 궁극 클러스터 패시브 (지속효과)
TRAP MASTERY | 독 트랩 또는 죽음의 덫이 활성화 되면 4초 동안 취약상태이거나, 군중제어상태의 적에 대한 치명타 확률이 +4%/ +8%/ +12% 증가합니다. |
AFTERMATH | 궁극기 스킬 사용 후 에너지를 25/ 50/ 75 회복합니다. |
INNERVATION | Lucky Hit: 최대 10%/ 20%/ 30% 확률로 8 에너지를 얻습니다. |
SECOND WIND | 100 에너지를 소비할 때마다 5초 동안 럭키 히트 확률이 +5%/ +10%/ +15% 증가합니다. |
ALCHEMIST’S FORTUNE | 당신이 가하는 비물리적 피해는 럭키 히트 확률이 +5%/ +10%/ +15% 증가합니다. |
ADRENALINE RUSH (아드레날린) | 이동하는 동안 에너지 재생이 x5%/ x10%/ x15% 증가합니다. |
IMPETUS | 15 미터를 이동한 후 다음 공격의 피해가 x7%/ x14%/ x21% 증가합니다. |
HASTE (가속) | 최대 에너지가 50% 이상일 때 이동 속도가 +5%/ +10%/ +15% 증가합니다. 최대 에너지가 50% 미만일 때 공격 속도가 +5%/ +10%/ +15% 증가합니다. |
도적 Capstone 궁극 패시브 ( 한가지만 선택 가능 )
MOMENTUM | 근접 스킬은 다음 중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8초 동안 Momentum 스택을 부여합니다 . 기절, 움직이지 못하거나 동결된 적 공격, 후방에서 공격 Momentum 이 3회 중첩 되는 동안 아래의 효과를 받습니다. 피해 감소 20% 증가 / 에너지 재생 x30% 증가 / 공격 속도 +15% 증가 |
CLOSE QUARTERS COMBAT (근접전) | 근거리 적에게 원거리 또는 근접 스킬로 피해를 입히면 각각 8초 동안 +5%의 공격 속도 보너스를 얻습니다 . 두 공격 속도 보너스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다음의 효과를 얻습니다. 럭키 히트: 군중제어중인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75%의 확률로 10의 에너지를 생성 하고 피해를 15% 증가시킵니다. |
PRECISION (정밀) | 원거리 스킬의 치명타는 Precision을 부여합니다 . 정밀도 중첩당 치명타 피해가 4% 증가하여 최대 20% 증가합니다 . 최대 정밀도에 도달하면 다음 원거리 스킬은 x40% 증가된 치명타 피해를 입히고 정밀도의 모든 스택을 소모하고 100% 치명타가 됩니다 . |
VICTIMIZE(희생) | 럭키 히트: 취약상태의 적에게 직접 피해를 가하면 최대 30% 확률로 폭발을 일으켜 해당 적과 주변 적에게 원래 피해의 23%를 입힙니다. |
EXPOSURE(노출) | 럭키 히트: 트랩 스킬의 영향을 받는 적에게 직접 피해를 입히면 최대 35%의 확률로 트랩 스킬의 활성 쿨다운이 25% 감소하고 폭발하는 섬광수류탄을 떨어뜨려 총 4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25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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