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영웅 하차시킬 생각이 1도 없는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 사건 사고 논란

황영웅 하차시킬 생각이 1도 없는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

by 두용이 2023. 2. 26.
반응형

황영웅 하차시킬 생각이 1도 없는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

오늘(25일) 공식 인스타 계정에 결승 진출자 소개 영상 올라옴

참고로 최종상금 6억 이상 (현재까지 5억 9천정도 모임) 황영웅이 현재까지 온라인 누적투표 1위

 

 

 

MBN '불타는 트롯맨' 측이 출연자 황영웅의 폭행 의혹에 대한 사실 관계를 정리해 전하며, 출연자 검증을 제대로 하지 못한 것에 대해 유감을 표했다.

 

25'불타는 트롯맨' 제작진은 공식입장을 내고 "출연자 선정에 있어서 사전 확인과 서약 등이 있었으나 현실적인 한계로 유감스러운 상황이 발생했다는 점, 시청자 분들과 팬분들께 죄송하다"라고 말했다.

 

제작진은 "최근 출연자 황영웅에 대해 제기된 내용들에 대해서 사실 확인했다"라며 "제기된 사안(폭행)에 대해 황영웅은 2016(당시 22) 검찰의 약식 기소에 의한 벌금 50만원 처분을 받았다고 확인해줬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기된 내용에 있어서 서로 다른 사실이 있음도 확인했고 억울한 부분도 있을 것으로 생각되지만, 황영웅은 모든 잘못과 부족함에 대해서 전적으로 사과하고 있으며, 자신의 과거 잘못을 먼저 고백하지 못했던 것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있다"라며 "명확한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입장 정리가 늦어진 점 사과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황영웅은 지난 14일부터 폭행 의혹이 불거졌다. 이를 제기한 A씨는 유튜버 이진호와 통화에서 "생일에 황영웅한테 폭행을 당했다"며 얼굴을 폭행을 당해 치열이 뒤틀렸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치료비 포함 300만원 정도 받았다""하지만 돈은 필요 없다, 현재 검찰까지 넘어간 상황에서 법적인 책임을 물어야겠다, 합의는 필요 없다고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에 23'불타는 트롯맨' 측은 "제작진은 '불타는 트롯맨' 오디션 당시 참여를 원하는 이들의 동의를 얻어 결격 사유 여부를 확인하고, 이에 대한 서약서를 받는 등 내부적 절차를 거쳐 모집을 진행한 바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어 "논란이 된 참가자 또한 해당 과정을 거쳐 참가하게 됐으며 이후 다른 참가자들과 마찬가지로 자신의 꿈을 위해 성실하게 노력하는 모습으로 많은 이에게 울림을 줬기에 제작진 역시 과거사와 관련해 갑작스레 불거진 논란이 매우 당황스러운 상황"이라고 토로했던 바 있다.

 

 

불타는 트롯맨 제작진 입장 전문

 

불타는 트롯맨에 보내주시는 많은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최근 출연자 황영웅()에 대해 제기된 내용들에 대해서 사실 확인을 하였습니다.

 

먼저, 출연자 선정에 있어서 사전 확인과 서약 등이 있었으나, 현실적인 한계로 유감스러운 상황이 발생했다는 점, 시청자 분들과 팬 분들께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제기된 사안에 대해 황영웅()는 다음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2016년(당시 22세), 황영웅(씨)은 검찰의 약식 기소에 의한 벌금 50만원 처분을 받았습니다.

 

제기된 내용에 있어서 서로 다른 사실이 있음도 확인하였고, 억울한 부분도 있을 것으로 생각도 됩니다. 그러나 황영웅()는 모든 잘못과 부족함에 대해서 전적으로 사과하고 있으며, 자신의 과거 잘못을 먼저 고백하지 못했던 것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있습니다.

 

명확한 사실관계 확인을 위해 입장 정리가 늦어진 점 사과드립니다.

 

향후 본 사안과 관련하여 면밀히 살펴 올바른 회복이 있도록 하겠습니다.

 

 

 

황영웅 사과문 전문

황영웅입니다. 본인의 부족함과 잘못으로 인하여 피해를 입으신 분들께 깊이 사죄드립니다.

 

어른이 되어가면서 과거에 있었던 일들을 돌아보며 후회하고 반성해왔습니다. 사과의 말씀을 이제야 드리게 되어 후회스럽고 마음이 무겁습니다. 친한 사이였던 친구에게 상처를 입히게 된 것 진심으로 미안합니다. 직접 만나서 사과의 마음을 전하고 용서를 구하겠습니다.

 

그리고 방황과 잘못이 많았던 저로 인해서 불편과 피해를 입으신 많은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의 부족함과 잘못을 용서 해주십시오. 그리고 이미 용서하고 기회를 주신 분들께도 다시 한번 사과와 주신 기회에 대해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제가 비록 과거의 잘못이 무거우나 새롭게 살아가고자 하는 삶의 의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20대 중반 이후 수년 간 공장에서 근무하며 성실한 삶을 배워왔습니다. 그리고 어린 시절 꿈이었던 노래를 다시 시작하고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도 하게 되었습니다.

 

 

대중 앞에 나서게 되는 것이 너무 무섭고 두려웠습니다. 그러나 노래가 간절히 하고 싶었고, 과거를 반성하며 좋은 사회 구성원이 되고자 노력하고 싶었습니다. 방송 녹화를 하면서 매 순간 두려움과 고통 속에서 있었습니다.

 

지금 이 순간도 모든 것을 내려놓고 사라지고 싶은 마음입니다. 하지만, 평생 못난 아들 뒷바라지 하며 살아오신 어머니와 생계를 꾸리는 엄마를 대신해서 저를 돌봐주신 할머님을 생각하여 용기 내어 공개적인 사죄의 말씀을 드립니다.

 

불타는 트롯맨 시청자 여러분, 고생하는 제작진 여러분, 못난 놈 형이라 동생이라 불러주는 출연자 여러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의 잘못과 부족함을 용서해주십시오. 그리고 부디 과거를 반성하고 보다 나은 사람으로 변화하며 살아갈 기회를 저에게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기억하시는 많은 분들께 용서를 구합니다.

 

제 과거의 부족함을 용서해주십시오. 그리고 부디 다시 얻은 노래하는 삶을 통해서 사회의 좋은 구성원이 되어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허락해 주십시오.

 

심려 끼친 모든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https://maybethere.tistory.com/6128

 

황영웅 문신 및 상해죄 전과 논란 (불타는 트롯맨)

황영웅 문신 및 상해죄 전과 논란 (불타는 트롯맨) 연예 뒤통령이진호가 폭로 영상을 올리면서 황영웅의 상해 전과 논란은 시작되었다. https://youtu.be/qCj92SK1J-Y 해당 유튜버가 밝힌 바에 따르면 황

maybethere.tistory.com

 

 

https://maybethere.tistory.com/6143

 

황영웅 자폐아동학대 제보글

황영웅 자폐아동학대 제보글 황영웅은 현재 문신과 상해죄 전과 관련으로 곤란한 가운데 자폐아동학대 제보글이 더해졌다. https://maybethere.tistory.com/6128 황영웅 문신 및 상해죄 전과 논란 (불타는

maybethere.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