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맨 레전드) 김종국 당연하지 (feat. 윤은혜)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예능 연예

(X맨 레전드) 김종국 당연하지 (feat. 윤은혜)

by 두용이 2021. 7. 18.
반응형

 

 

 

 

 



 






이때부터 시작된 유재석의 ㅁ_ㅂ

 

 



-> 유재석도 당시에 본인이 앞으로 15년은 더 언급할줄 예상 못했을듯






본격적인 빌드업 시작

 

 

 








김종국 : 은혜가 좋으냐?








이민기 : 너는 싫으냐?

 

 

 



-> 어시스트가 기가 막힘ㅋㅋㅋㅋㅋㅋㅋ






고민중








여기부터는 윤은혜 눈이 장화 신은 고양이같음

 

 

 








당연하지







당시 반응 난리났고




(유재석 1열도 아니고 바로 코앞에서 봄)





당연하지 직후 반응 ㅋㅋㅋㅋ

 

 

 

 

 

 







초반부터 쌓아오는 빌드업부터 기승전결 완벽함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