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양산 전기충격기 공격한 40대 구속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 사건 사고 논란

경남 양산 전기충격기 공격한 40대 구속

by 두용이 2023. 9. 7.
반응형

경남 양산 전기충격기 공격한 40대 구속

경남 양산에서 모르는 여성을 상대로 전기충격기를 찌르는 등 이상동기 범죄를 저지른 40대가 붙잡혔다.

 

 

 

양산경찰서는 이러한 혐의(특수상해)40A씨를 구속했다고 7일 밝혔다.

 

A씨는 지난 4일 오후 130분께 양산시 상북면 한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리던 50B씨 목을 전기충격기로 찌르고 달아난 혐의를 받는다.

 

A씨와 B씨는 서로 모르는 사이로 당시 버스정류장에는 B씨 외에 여러 명의 승객이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갑작스러운 충격에 B씨는 목 부위가 발갛게 달아오르는 상처를 입었다. 당시 정신을 잃지는 않았다.

 

B씨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범행 장소 주변에서 A씨를 붙잡았다.

 

당시 A씨는 당구공과 스타킹이 든 가방을 가지고 있었다고 경찰은 전했다.

 

A씨는 지난달 말 호신용으로 전기충격기를 구입했으며 이날 범행 동기에 대해 "한번 사용해보고 싶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A씨는 과거 우울증 등으로 병원 진료를 받아왔던 것으로 나타났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여죄가 있는지 등을 조사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