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성 은퇴 '그만할께요'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운동 스포츠/스포츠 일반

정찬성 은퇴 '그만할께요'

by 두용이 2023. 8. 27.
반응형

정찬성 은퇴 '그만할께요'

후회 없이 싸운 좀비 '코리안 좀비' 정찬성(36)이 은퇴를 선언했다.

 

 

UFC 페더급(65.8kg) 랭킹 8위 정찬성은 26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맥스 할로웨이(31·미국)와의 'UFC 파이트 나이트: 할로웨이 vs 코리안 좀비' 메인 이벤트 경기에서 패배했다.

 

 

패배는 했지만 정찬성은 특유의 투지를 보여주며 좋은 경기를 보여줬다. 후회 없는 경기를 펼친 정찬성이었다. 정찬성은 경기 후 글러브에 큰 절을 한 뒤 눈물을 쏟기도 했다.

 

정찬성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그만할게요. 울 줄 알았는데 눈물이 난 나네요. 제가 그만하는 이유는 저는 챔피언을 목표로 (격투기를) 하는 사람입니다. 할로웨이를 진심으로 이길 수 있다고 생각했고 후회 없이 준비했다. 3, 4등을 위해 경기하지 않는다. 하지만 이제 탑 컨텐더들과의 시합은 힘든 것 같아요. 저는 챔피언 도전을 그만할 때가 되지 않았나 생각해요"라고 전했다.

 

 

은퇴를 선언한 뒤 정찬성은 다시 한 번 눈물을 쏟았고, 아내와 흐느꼈다. 이후 다시 후회 없는 표정으로 팬들과 인사한 뒤 옥타곤을 빠져나갔다.

 

 

 

맥그리거 트윗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