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리츠화재 긴급출동 고객센터 전화번호
배터리 충전, 자동차 문잠김, 자동차 고장, 자동차 사고 등이 발생했을 때에 필요한 보험사의 긴급출동 서비스입니다.
메리츠화재 긴급출동 고객센터 ARS 전화번호(단축번호 포함)와 고장출동 서비스 이용 방법입니다.
* 자동차 사고는 우선 차량과 탑승자에 대한 안전조치를 하신 후 보험사에 접수 진행하시길 당부합니다.
1566-7711 |
전화 후 2번 자동차고장 긴급출동 요청 |
디지털 ARS
메리츠화재 고객콜센터로 전화를 걸었을 때, 상담사 연결 없이 아래의 서비스를 모바일웹에서 즉시 처리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전체메뉴 아래
두번째 줄 두번째에 '자동차고장출동'이 있다.
긴급출동서비스
- 긴급견인서비스
- 비상급유서비스
- 잠금장치해제서비스
- 배터리충전서비스
- 타이어교체서비스
- 긴급구난서비스
- 타이어펑크수리서비스
- 정기검사대행서비스
- 폐차대행서비스
긴급출동 이용가능 횟수
조 건 | 전계약 긴급출동 이용횟수 | 이용가능 횟수 | |
보험기간 1년 | 전계약이 있는 경우 | 0회 | 7회 |
1회 | 6회 | ||
2회 이상 | 5회 | ||
전계약이 없는 경우 | - | 5회 | |
보험기간 3개월 초과 1년 미만 | - | 3회 | |
보험기간 3개월 이하 | - | 2회 |
여기서 전계약이라는 것은 보험기간이 1년이며 이 보험계약 직전에 메리츠화재에 긴급출동서비스를 가입한 자동차보험계약을 말합니다. 이용가능횟수에 정기검사대행서비스, 폐차대행서비스는 포함되지 않는다고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