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파이 실착 유니폼 본인 등판 (아틀레티코 vs 맨시티 친선경기)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축구/축구 이모저모

데파이 실착 유니폼 본인 등판 (아틀레티코 vs 맨시티 친선경기)

by 두용이 2023. 7. 31.
반응형

데파이 실착 유니폼 본인 등판 (아틀레티코 vs 맨시티 친선경기)

에펨코리아에 멤피스 데파이로부터 한글판 실착 유니폼을 받았던 팬이 등판해 직접 인증을 하였다.

 

 

에펨코리아 친구들이 보내길래 봤는데 좋은댓글 많이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본인등판 해달라고 하시길래 계정 방금 만든겁니다) 저는 리옹 시절 데파이를 보고 데파이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맨시티 팬들 사이에서 혼자 데파이 계속 외쳤어요 ㅋㅋㅋ...  데파이가 골 넣었을때 인터뷰 하면 이거 받을수 있겠다 이 생각 하고 있었는데 마침 인터뷰를 하더라구요. 인터뷰 시작전에 제가 들고 있는거 보고 윙크 한번 했어요. 아 글고 유니폼 받고 리액션은 고장난겁니다..😅 냄새 나는데 빠는지 여부 궁금해 하시던데 유니폼에서 땀냄새 안나고 향수 냄새 나요 ㅋㅋㅋ 이쯤에서 물러나겠습니다~  앞으로 데파이 많이 응원해주십쇼🔥👉🦁👈 

 

 

 

관련 댓글

한글판 실착 유니폼
이건 ㅈㄴ 귀하다 ㅋㅋㅋ

 

-

 

이런 찐팬한테 가야지 ㅋㅋ

 

-

 

이분같은 찐팬에게 간게 너무 다행이다싶음 ㅋㅋ 축하축하

 

-

 

냄새는 안나도 땀은 있을거라 옷 뒤집은채로 세제 조금 풀어서 살살 손세탁 하는게 보관엔 좋음

 

데파이 인스타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