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이미지 세탁 연예인 (이경규 + 한솔씨)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유튜버 인플루언서

진짜 이미지 세탁 연예인 (이경규 + 한솔씨)

by 두용이 2023. 7. 22.
반응형

진짜 이미지 세탁 연예인 (이경규 + 한솔씨)

 

경규아조씨는 컨셉 그런거 몰라 ㅋㅋㅋㅋㅋㅋ

 

-

 

경규옹이나 명수형이나 저런것때문에 좋아할 수 밖에 없음 ㅋㅋㅋ

 

-

 

저런 쿨함 좋다 ㅎㅎㅎ 이경규라 할 수 있는 개그 ㅎㅎ

 

-

 

욕하면서 잘해주고 챙겨주고 화를내도 마음 너무 상하지 않게 화내고 어떤 사람들은 말 한마디 하는것도 ↗같이 해서 사람 하루종일 맘 상하게 만드는데 경규옹은 그래도 괜찮은 사람인가봐

 

-

 

"성공적"

 

-

 

찐친이라는 메가스터디 손주은 선생도 "경규는 어릴때도 저랬어 괴팍한데 정많고.." 라고 하실 정도니...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