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정리함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TIP/생활정보

다이소 정리함

by 두용이 2021. 6. 29.
반응형


원래 선글라스 정리함으로 나왔던 투명 아크릴 정리함

그런데 이게 캡슐커피 넣기에 좋다고 입소문이 나서 일부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아짐



이런 식으로 보관하면 이쁘기도 하고 구별하기 편함



이와중에 코덕들이 가만있을리 없음 ㅋㅋㅋ (사진은 리뉴얼 전 버전이라 구멍이 가운데 있음)
아이섀도우를 세로로 넣으면 딱 맞아서 깔끔하게 보관하기 편함 원덬도 샀음 ㅎㅎ


이런 식으로 차나 티백 보관하는 사람들도 있음

공급보다 수요가 많아서인지 다이소 오프 매장 품절 크리
근데 빈익빈 부익부인지 많은 곳은 또 많아서 원정가는 사람들 있었음


지금은 선글라스란 단어가 빠지고 4단 다용도 서랍형케이스 로 바뀜 ㅋㅋㅋ


어필하는 그림도 바뀜 ㅋㅋㅋ 선글라스 위주에서 캡슐커피랑 화장품 그림 들어감 ㅋㅋ

예전보단 물량이 많아서 구하기 쉬워진듯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