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생이 제가 사장인지 모르는걸까요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회사 직장 알바

알바생이 제가 사장인지 모르는걸까요

by 두용이 2023. 7. 4.
반응형

알바생이 제가 사장인지 모르는걸까요

 

그리고 저 알바생도 괜찮구나 하고 몰래 만들어서 하나씩...

 

-

 

그거 생각나네 ㅋㅋㅋ 사장님이 여자 매니저 엉덩이 만지는 거 보고 성추행인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부부였다고 ㅋㅋㅋㅋㅋ

 

-

 

아 분명 원글 댓글에도 알바생 누가 뽑았냐는 질문 있을텐데 댓글 마렵네

 

-

 

매니저가 따로 있는 곳인가? 꽤 큰 곳인가보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