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수진 집 전세 가격 (feat. 구해줘 홈즈 + 나혼자산다)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예능 연예

경수진 집 전세 가격 (feat. 구해줘 홈즈 + 나혼자산다)

by 두용이 2021. 6. 27.
반응형

2020-11-22 구해줘 홈즈 85회 방송

+

2021-06-26 나혼자산다 402회 방송

 

 

 

 


일어나서 커피먹고 식물보면서 멍때리기

 

 

 

 

 


커피먹고 고양이캣타워 만들기

 

 

 

 


이사온지 얼마안되서 동네 구경하러 나옴

 

 

 

 


고양이 간식이랑 장난감사고 부동산 주인분한테 동네 맛집이랑 필요한 정보들 듣고있음 ㅋㅋㅋ


부동산 주인분이 소개해준 반찬가게에서 반찬사고...


동물병원들러서 고양이 사진보여주면서 실물 더 예쁘다고 자랑하는데 귀여웠어 ㅋㅋㅋ


 


신당동 떡볶이 포장해서 집에감

 


오자마자 반찬정리하고 맥주잔 냉동실에 넣음 ㅋㅋ

 

 

 

 

 

 

 

 

 

 

 

 

 

 

 

 

 

 

 

 

 

 

 

 

 

 


이거보고 박수침 진짜 야무지게 잘했음

 

 

 


이 장면보고 맥주씨엪 들어오겠네라고 싶었음 ㅋㅋㅋ

 

 

 

 


둘이 진짜 잘 맞아보였어 ㅋㅋㅋ

 

 

 

 

 



 

 

 

 

 

 

 

 

 

 

 

 

 

 

 

 

 

 

 

 

 

 


키 영상 보는 내내 만족하는 표정이었어 ㅋㅋㅋ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