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프로필 (레이싱모델 임지혜)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프로필/인플루언서

임블리 프로필 (레이싱모델 임지혜)

by 두용이 2023. 6. 12.
반응형

임블리 프로필 (레이싱걸 임지혜)

임블리
이름 임지혜 (Im Jihye)
출생 1986 214
국적 대한민국
가족 부모님, 전 남편 김동섭, 장녀 김서하, 차녀 김로하
신체 172cm, A

 

 

아프리카TV에서 활동하다가 2022125일 영구 정지 처분 이후 부천시에서 같은 인터넷 방송인인 세자, 갓성은 등과 함께 유튜브 실시간 중계 활동을 했다. 2006년 맥심 화보 모델로 데뷔해 2013년부터 서울모터쇼 및 로드 FC의 라운드걸로도 활동했다. 2014년 결혼 후 은퇴했고, 이후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동했다.

 

영화

파송송 계란탁(2005) - 룸싸롱 아가씨 4

해바라기(2006) - 룸싸롱 언니 1

 

대인관계

  • 세자(서은석): 임블리는 부천연합이라는 인터넷 방송 크루 모임에서 소속원으로 활동하다가 약 6월 6일경 탈퇴를 했다. 세자는 부천연합의 리더다. 임블리의 부천연합 활동 관련 영상은 유튜브에 '부천연합'을 치면 나온다.
  • 갓성은(박성은): 임블리는 2023년 6월 11일 오후 7~11시경 마지막 생방송이 있던 당일 정신병즈라는 인터넷 방송 크루 모임에 참석했다. 갓성은은 정신병즈의 리더다. 임블리는 종종 정신병즈 크루와 같이 방송을 했다.

 

극단적 선택 시도 및 자살 생중계

인터넷 방송인 '임블리'가 방송 중 극단전 선택으로 뇌사 상태에 빠졌다.

 

2023611일 오후 7시경 인터넷 방송인 임블리(임지혜), '정신병즈'라는 부천 연합 크루 모임에 참석해 멤버들과 다툼이 있었다.

 

이후 집에 귀가한 임블리는, 라이브 방송 중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 하면서, 현재는 병원에 이송된 상태라고 하여 그의 상태와 당일 갈등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그의 보호자는 유튜브 채널 '법자승열'를 통해, 임블리가"현재 목에 구멍을 뚫어 관을 연결해 산소호흡기를 단 상태다"고 전했으며, "부천 유튜버들을 대상으로 조서를 받게 하겠다"고 덧붙였다.

 

 

극단적 선택, 부천연합(정신병즈) 모임으로 부터 시작

 

이날 인터넷 방송 부천연합 '정신병즈' 모임에는 중검, 감성여율, 갓성은, 갓붕어, 샤넬보영, 김대총, 여사, 카디등이 참석했다.

 

그러나 방송중 갑자기 울음을 터트리는 임블리와 갈등을 빚은 감성여울.

 

 

싸움이 격해지자 '감성여울''임블리'를 지속해서 자극했고, 이에 '중검'은 그 둘 사이를 중재하고자 자신의 신체로 두 사람을 갈라놓았다.

 

이어 다툼이 지속되는 중, 감성여율은 임블리에게 "여자친구가 있는 남자와 왜 성관계를 했냐"고 비난하자, 임블리는 감성여율의 머리채를 휘어잡고, 물컵을 얼굴에 던지는 폭력을 저질렀다.

 

이후 경찰이 도착하면서 상황이 종료되는듯 하였지만, 임블리는 두 사람을 중재하는 중검을 성추행으로 신고까지한 것.

 

결국 그는 성추행 신고를 취하하면서 상황이 종료되었고. '임블리'는 당시 있었던 일을 해명하고자 자신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던 중, 갑작스럽게 유서를 작성하고 극단적 선택을 했다.

 

또한 그의 유서에는 전 남편 김동섭에게 두 자녀를 부탁한다는 내용과 함께 '죽고싶게 만든 세자부활 서은석과 갓성은...'이라고 특정 인물이 지목됐다.

 

 

한편, 2006년 맥심 화보 모델로 활동한 '임블리'202212월 인터넷 방송 플랫폼 '아프리카TV'에서 영구정지 처분을 당한 후 인터넷 방송인 세자, 갓성은 등과 함께 부천연합이라 불리는 BJ들과 함께 방송활동을 해왔다.

 

 

 

여담

  • 임블리가 활동했던 부천시는 최근 2~3년여 동안 BJ, '실시간 야외 방송 유튜버' 문제로 일부 부천 시민들이 불편을 호소하고 있다.
  • 2014년 2월 22일에 결혼했었다. 이후 딸 두 명을 양육해왔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