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시축 (아주대학교 초청)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 골 때리는 그녀들

원더우먼 시축 (아주대학교 초청)

by 두용이 2023. 4. 2.
반응형

아주대학교 초청 원더우먼 시축 

 

며칠전에 수원 아주대학교에서 축구시축 있었는데 원더우먼팀 맴버들이 초청되었음 ㅋㅋ

 

아주대가 하버지가 축구감독으로 있는 대학임 ㅋㅋ

 

그래서 원더 초청한듯 ㅋㅋ

 

원더맴버들 원더우먼 유니폼까지 입고 왔었음 ㅋㅋ

 

 

 

그런데 어떤 홍자팬이 그소식듣고 홍자를 자기 DSLR 사진기에 담을려고

 

사진찍을려고 수원대 갔었나봐 ㅋㅋ

 

팬들이 연예인 덕질할때 사용하는 카메라있쟎아

 

고성능 카메라 일명 대포카메라 ㅋㅋ

 

홍자팬이 그걸로 고화질로 사진찍어온게 있어서 올려준다

 

홍자팬이 찍은거라서 홍자사진이 많기는 하지만 사진 중간중간에

 

원더우먼팀 맴버들 (가영이 키썸 에이미 설희) 사진도 있음

 

 

 

그래도 홍자팬의 덕질 덕분에 원더우먼팀 여러맴버들

 

방송이외의 다른행사 사진들 볼수있어서 좋네 ㅋㅋ

 

그런데 사진퀄리티 보니까 저 사진찍은 홍자팬 꽤 전문가 수준인듯 ㄷㄷ

 

한두번 찍어본 솜씨가 아니야 ㅋㅋ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