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비, FC 원더우먼 시즌4 영입 선수 예상 (모델 방송인)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 골 때리는 그녀들

이은비, FC 원더우먼 시즌4 영입 선수 예상 (모델 방송인)

by 두용이 2023. 2. 23.
반응형

FC 원더우먼 시즌4 영입 선수 예상 (이은비 모델 방송인)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FC 국대패밀리의 새로운 영입 선수인 김민지와 나미해 선수의 관심으로 뜨거운 가운데 경기 영상에서 FC 원더우먼의 새로운 선수에도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가장 많이 거론되는 선수 중 한명은 바로 모델 방송인 이은비이다. 

 

 

FC 국대패밀리와 FC 원더우먼과의 경기가 보여진 영상에서 벤치 선수로 '00비'라는 선수가 비추었다. 그래서 이름 검색으로 추측이 먼저 시작되었다.

 

그와 동시에 큰 키가 특징인 선수를 찾았다.

 

 

FC 루머 여자축구팀에서 큰 키인 선수 중에 이은비 선수가 있었다. 축구팀 활동을 하는 멤버이다보니 기본기가 탐재된 것으로 짐작된다.

 

 

아무래도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장신의 피지컬 선수가 각 팀에 1명씩은 있다보니 FC 원더우먼에도 투입된 것으로 보인다.

 

물론 예상이기 때문에 틀릴 수 있음을 양해바란다.

 

이은비 프로필

이름
이은비
출생
1992년
신체
172cm, B형
학력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 / 학사)
종교
개신교

 

 

  • 아이돌 연습생을 1년 정도 했다고 한다. 
  • 2017 미스코리아 인천 지역대회에서 미와 우정상을 수상했고, 2018년 미스퀸 코리아에서 세개의 대상 중 하나인 미스 수프라내셔널 코리아에 뽑혔다.

 

모델 이은비

미스코리아 출신답게 큰 키와 남다른 몸매로 모델 화보가 많다.

 

 

특히 평소 운동을 자주해서인지 레깅스 패션도 자주 업로드 하는 편이다.

 

 

본인의 SNS에 일상사진도 많이 업로드 한다.

 

 

 

여담

  • 청년경찰,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등의 영화에 출연했고, <문워크> 등의 뮤지컬에도 출연했다.
  • 2021년 현재, 학업을 이유로 미국에 거주중이었다가 8월 말 다시 한국으로 입국했다.
  • '샘 오취리 소개팅녀'라는 별명이 있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