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이상해씨 스티커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예능 연예

전지현 이상해씨 스티커

by 두용이 2023. 2. 21.
반응형

전지현 이상해씨 스티커

배우 전지현의 휴대폰에 붙은 스티커가 많은 '맘카페' 회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켜 화제다.

 

전지현은 지난 19일 오전 인천 중구 운서동 인천국제공항 제 2여객터미널을 통해 런던 패션위크 참석차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출국했다.

 

 

영국 브랜드 버버리의 앰버서더인 전지현은 이날 버버리 트렌치 코트에 운동화, 가방까지 완벽하게 풀착장해 '인간 버버리'의 자태로 공항에 강림했다. 또한 그는 자신의 패션을 담으려는 취재진에게 손가락 하트까지 날리면서 특급 매너를 선보였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눈길을 사로잡았던 것은 다름 아닌 전지현의 휴대폰에 붙어 있는 포켓몬스터 이상해씨의 스티커였다.

 

 

전지현의 공항 패션 사진이 빠르게 퍼져나가자 각종 맘카페 등에는 "전지현씨 아이들이 생각보다 어리네요", "전지현씨도 어쩔 수 없는 엄마네요"라는 제목의 글들이 올라왔다.

 

글 작성자들은 "전지현 핸드폰에 포켓몬 스티커가 붙어 있길래, 전지현 아이들이 많이 큰 줄 알았는데 어린가 하고 검색해 보니 올해 86세네요. 전지현도 어쩔 수 없는 엄마네요"라며 공감을 표했다.

 

이 같은 글에 다른 맘카페 회원들은 "유재석은 티니핑이던데 ㅎㅎ", "그들도 우리랑 같은 부모이긴 하네요", "악 이상해씨라니~전 핑크퐁이요", "저거 보니 정감가긴 하네요", "애들이 포켓몬에 환장하잖아요", "뭔가 천송이씨 같아요" 등 뜨거운 호응을 보냈다. 물론 "전지현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것일 수도 있잖아요", "어른들도 포켓몬 좋아하는 사람들 있어요" 등의 반응도 있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