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김종민 썸 기류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 골 때리는 그녀들

송해나 김종민 썸 기류

by 두용이 2023. 2. 20.
반응형

송해나 김종민 썸 기류 

모델 송해나가 김종민과의 썸을 인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 송해나의 깜짝 발언이 화제를 모았다.

 

이상민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음식을 준비하고 있었고, 김종민은 "손님을 모시고 왔다"며 손님과 도착했다. 설레는 분위기 속에서 등장한 사람은 지상렬과 데프콘이었다.

 

이상민은 두 사람의 등장에 크게 실망하며 "요리 두 시간이나 준비했는데"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내 이상민은 "외로운 사람들끼리 한 잔하자"며 술을 마셨고 '미우새' 스튜디오에 나왔던 문채원을 보고 심쿵했다는 이야기를 꺼냈다.

 

 

 

 

이후 김종민은 "송해나와 살짝 썸이 있었다. 전화해서 물어봐도 된다. 촬영하면서 뭔가 미묘한 감정이 있었다"라고 고백했다.

 

이에 데프콘은 "얘는 이성이면 무조건 다 썸 탄다고 생각을 한다"라고 타박하면서 송해나에 전화를 걸었다.

 

이윽고 전화 연결이 된 송해나는 예전에 잠깐 만난 적은 있다. 오빠 귀엽지않냐. 저는 종민오빠 인간적으로서 되게 좋아한다라고 깜짝 고백해 출연진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어 김종민에게는 왜 이곳저곳에 그렇게 말하고 다니냐라고 귀여운 타박을 주기도 했다.

 

 

 

다른 프로그램에서도 송해나는 김종민과의 썸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다.

 

 

 

 

 

 

https://maybethere.tistory.com/3166

 

송해나 프로필 (파넨카 송)

송해나 프로필 출생 1987년 1월 7일 (35세) 국적 대한민국 신체 168.9cm, 53kg, O형, 235mm 직업 모델 BWH 31-24-33[cm] 데뷔 2011년 ONSTYLE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 시즌 2 소속사 에스팀 대한민국의 패션 모델이자

maybethere.tistory.co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