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민정 입장문 논란 (feat. 빅토르 안)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운동 스포츠/스포츠 일반

최민정 입장문 논란 (feat. 빅토르 안)

by 두용이 2023. 1. 31.
반응형

최민정 입장문 논란 (feat. 빅토르 안)

성남시청 쇼트트랙 선수인 최민정이 올린 입장문이 논란이다.

 

 

안녕하세요. 성남시청 쇼트트랙 선수 최민정 입니다.

저를 비롯한 성남 시청 소속 선수들이 성남 시청 코치 선임 발표 직전에 지난 1월 9일 성남시에 제출한 입장문을 sns에 올리게 되어 우선 쇼트트랙을 응원해 주시는 팬분들께 송구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저는 사실상 소속팀 성남 시청에 쇼트트랙 전담 코치가 부재한 상황에서 오랫동안 훈련해왔습니다. 저와 성남 시청 쇼트트랙 선수들이 생각하는 스포츠에서 지도자의 덕목은 입장문에 밝힌 것과 같이 지도자 경력이 우수하고 역량이 뛰어나며 선수들과 잘 소통할 수 있는 분이라고 생각하고 그런 지도자가 함께해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선수가 어떠한 지도자를 원한다는 입장문을 낸다는 건 너무도 조심스럽고 건방져 보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용기를 냈던 이유는 최근 성남 시청 코치 선임을 둘러싸고 나오는 기사와 얘기들로 인해 지도자의 가장 중요한 존재 이유, 덕목들은 뒷전에 있고 사회적인 이슈들이 주를 이뤄 선수들이 안타까운 마음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성남시청 쇼트트랙 선수들이 원하는 것은 훈련과 경기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상황이 되는 것,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마지막 올림픽이 될지도 모르는 2026년 밀라노 올림픽에서 전과 달리 후회 없이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시합에 집중해야 할 시기에 입장문을 sns에 올리게 되어 성남 시청 관계자분들과 쇼트트랙 팬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
현재 성남시청 코치를 공개 채용하는 과정에 있습니다.
시합을 뛰는 건 결국 선수들입니다.
선수들이 원하는 감독님과 함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이 논란의 중심에는 빅토리 안이 있다.

 

 

댓글에는 날선 비판이 오고 가고 있다.

 

가장 최근 성남시청 빙상팀 코치 인선 이슈라면 빅토르안 하나밖에 없지않나? 사람들을 바보로 아는건가 ㅋㅋ
뭔가 제식구 챙기기 느낌 오지게 나는데 존나 꼴볼견이네
사기업에서 지원받는 기업팀도 아니고 시청팀 소속 선수들이 국민여론 싹 다 무시하고 어디서 코치 선임에 입김을 넣으려고 이딴 sns언플을 하는거지...
빙신연맹 윗대가리들 쓰레기짓 하는거 잘 보고 배웠네

 

-

 

물론 입장문 안에는 특정인을 지칭하는 말은 없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