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형돈 기러기아빠 근황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예능 연예

정형돈 기러기아빠 근황

by 두용이 2022. 12. 29.
반응형

정형돈 기러기아빠 근황

개그맨 정형돈이 하와이에 있는 쌍둥이 딸에 대한 서운함을 전했다.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정형돈은 차태현의 사연을 듣던 중 "난 딸이 쌍둥이다. 같은 시기에 (사춘기가) 오면 어떡하냐"면서 "어제 피를 뽑아서 피 뽑는 사진을 쌍둥이에게 보내면서 '아빠 피 뽑았어'라고 보내지만 읽씹했다"고 서운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결혼

 

첫사랑에게 고백할 때 오토바이를 타고 고백하러 가다 운전 미스로 당사자 앞에서 전복이 되면서 팔이 부러지는 해프닝이 있었다고 한다. 그러나 오히려 그것이 호감을 사서 사귀게 되었으며, 극적인 고백 이후로 오랫동안 연애를 했고, 입대했을 때 100일어치의 예약문자를 넣어두어 매일 하나씩 도착하게 했다는 의외의 로맨틱한 면모도 있었다고 전해진다.

 

미스터리 특공대를 같이 하던 방송작가 한유라와의 열애 사실이 공개되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하차했다. 그리고 2009913일 결혼했다.

 

그런데 2010717일자 방송에서 하하가 아직(당시기준) 혼인신고도 안 했다고 해 파문이 일었다. 하하는 정형돈이 빚이 너무 많아서 그랬다는 드립을 쳤다. 이후 결혼 1주년 기념으로 혼인신고를 했다고 한다.

 

2010527일 해피투게더에 하하와 정형돈이 같이 출연했는데, 거기서 정형돈이 빚에 대한 이야기를 했던 것을 무한도전에서 써먹은 것으로 보인다. 정형돈이 밝힌 바로는 결혼 전에 아내에게 자신의 빚을 1/4로 축소해서 이야기를 했고, 결혼 뒤에 말실수를 하는 바람에 실제 빚 액수를 실토를 해서 경제권을 완전히 빼앗겼다고 한다.(그러나 그 때 부인에게 말한 것도 사실은 실제 빚의 1/2 정도라고.) 선배 연예인들이 뒷돈 차는 법으로 재방출연료 통장을 따로 만들라는 이야기를 했는데 부인이 작가 출신이라 뒷돈 차기도 힘들다고 한다. 그리고 유재석은 자신이 정형돈보다 돈을 많이 버는데, 경제권도 본인이 가지고 있다고 말해서 정형돈의 염장을 긁었다.

 

아내는 정형돈을 슈퍼맨이라고 부른다고 한다. 정형돈이 슈퍼맨처럼 다 해주겠다고 했다고. 그런데 가끔 화낼 때는 돼지라고 부른단다. 잠깐이지만 연예인 생활도 했었을 정도로 외모도 미인이다. 무한도전 세븐 특집에서는 "다른 사람들 애인/부인과는 외모에서 쨉이 안된다."라고 발언했고 거짓말 탐지기의 판정은 "진실/흥분". 팔불출의 면모가 보인다.

 

2012516, 정형돈이 다음 해 초 쌍둥이의 아빠가 된다는 기사가 떴다. 아내 한유라는 현재 임신 7주차라고 한다.# 그리고 20121211일 오전 6시에 아내 한유라가 쌍둥이 딸을 출산했다. 하하의 결혼에 이어 무도에 겹경사가 일어나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고있다고. 쌍둥이의 태명은 알콩달콩이다.

 

딸들의 이름은 태어난 지 두달이 지난 20132월 밝혀졌다. 이름은 정유주, 정유하로, 만화가 강풀이 정형돈의 딸들에게 선물을 보내준 것을 정형돈이 인증하는 과정에서 밝혀진 것.

 

 

2021년 가을에 밝혀지기론 현재 아내 한유라가 하와이에서 딸들을 데리고 머물고 있다고 한다. 이 때문에 정형돈이 기러기 아빠 신세인 것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고 사실로 밝혀졌다. 실제로 딸들이 평소에도 문자를 읽씹하는 등, 여타 기러기 아빠들처럼 그 폐해를 고스란히 겪는 중이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