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한 프로필 (이태원 참사 희생자)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프로필/연예인

이지한 프로필 (이태원 참사 희생자)

by 두용이 2022. 10. 31.
반응형

이지한 프로필 (이태원 참사 희생자)

출생
1998년 8월 3일
사망
2022년 10월 30일 (향년 24세)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동
발인
2022년 11월 1일 오후 1시 30분
경기도 고양시 명지병원
국적
대한민국
신장
183cm
체중
70kg
혈액형
A형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

 

대한민국의 배우.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하였다.

 

프로듀스 101 시즌2

 

  • 한컷 잡힌 장면만으로도 얘 누구냐는 질문이 계속해서 나왔지만 놀라울 정도로 분량이 없었다. 
  • 탈락 후 인스타그램에 글을 남겼다.
국민프로듀서님들! 제가 방송을시작한지 두달정도가 지나고 집에 돌아오게되었네요 ㅠㅠㅎㅎ 방송하면서 잠도많이못자고 열심히했는데 방송엔 많이 비춰지지않아서 정말 많이아쉽네요 ㅠㅠ아직도 저를 아예모르시는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그게제일 아쉽고 많이 슬픈것같습니다..ㅎㅎ 그래도 제팬분들도그렇고 많이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비록 등수는 많이 낮았지만 많이배우고 경험했습니다!! 사람에겐 누구나 때가있다고 생각해요! 그 때가 아직 저한텐 오지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절대 포기하지않습니다!ㅎㅎ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연기도그렇고 노래 춤 모두 열심히해서 좋은가수 좋은배우가 되는게 제 꿈이거든요!!목표라는게 있어서 전 그래도 다행이고 만족합니다!ㅎㅎ 가서 열심히하는법도 배우고 좋은사람들도 많이 만나고 또 힘든일도 많이 겪으면서 더 성장할수있게 도와준 프로그램인거같아요!! ㅎㅎ 그래도 방송에 많이못나온건 서운하네요..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
F등급에서 열심히해서 B등급으로 올라가고 또 나야나 녹음도 제가 하다보니 저에게 나야나노래는 정말 뜻깊은 노래인거같아요!! 그리고 그룹평가때 #인피니트 선배님들의 #내꺼하자 !! #센터 역할을 맞게돼서 정말 영광이였구요! 우리 고생한 #유회승 #김찬 #최희수 #최재우 #김예현 그리고 저까지 6명 너무너무 고생많았다고 전하고싶네요 ㅎㅎ 정말 감사했습니다 !
앞으로도 멈추지않고 계속 앞으로 나아가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전 꼭 성공할겁니다!! 그러기위해서 더욱 열심히할거구요! 정말정말 2달동안 감사했습니다!! #프로듀스101 #프로듀스101시즌2 #이지한 #화이팅 #셀스타그램 ##목표 #시작

 

출연작

  • 웹드라마 - 오늘도 남현한 하루

 

사망

프로듀스 시즌2 이후 배우로 활동하던 도중 20221029일에 일어난 이태원 압사 사고에 휘말려 30일 사망했다. 정중지에 이은 프로듀스 시즌2 출신 중 두번째 사망자다.

 

여담

  •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출신이다.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재학하고 있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