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돈나 얼굴 근황 움짤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예능 연예

마돈나 얼굴 근황 움짤

by 두용이 2022. 10. 14.
반응형

마돈나 근황 움짤

 

팝스타 마돈나가

자신의 SNS에 근황 영상을 올렸다.

 

여기서 마돈나는

변해버린 얼굴로 인해

온라인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다.

 

핑크색 머리에 탈색한 눈썹, 

뾰족한 턱까지

평소 우리가 알던 마돈나의 모습과는

거리가 있어 보였다.

 

성형외과 전문가들은 

"보톡스가 너무 과하다",

"피부가 뒤로 당겨지고 조여졌다" 

'눈 또한 뒤로 당겨진 것처럼 보인다'고 분석했다.

 

 

마돈나는 쌍둥이 딸 중 한명과의 사진도 업로드했다.

 

마돈나의 나이는 64세이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