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미나, "Talk that Talk" M/V Behind.jpgif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 트와이스 TWICE

트와이스 미나, "Talk that Talk" M/V Behind.jpgif

by 두용이 2022. 9. 22.
반응형

트와이스 미나, "Talk that Talk" M/V Behind.jpgif

트와이스 미나가

유튜브 트와이스 채널을 통해

("Talk that Talk" M/V Behind

- the Scenes EP.02)

매력을 발산했다.

 

개인컷에서 보여준 미나의 모습은

과감한 의상과 더불어

영삼임에도 불구하고 퀄리티가

화보 수준이었다.

 

유튜브 영상

https://youtu.be/jzi0Dlnof0I?t=64

 

미나.jpgif

 

트와이스 미나는

전원 계약이 연장되고 찍은 

뮤직 비디오에서

더 세진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그 이유로

"일단 의상이 조금 도움을 주지 않았나..."

라며 비하인드를 들려주었다.

 

 

앞머리를 붙이고 포니테일로 등장한

미나의 모습에서

바로 앞 촬영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가 느껴진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