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여성 라인업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예능 연예

나는 솔로 9기 여성 라인업

by 두용이 2022. 6. 30.
반응형

나는 솔로 9기 여성 라인업

 

나는 솔로 9기 순자

- 학력 :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

- 같은 예체능계 안 만나고 싶음

 

 

나는 솔로 9기 정숙

- 여주가 고향. 대전에서 대학교

- 의도하지 않게 연하들만 사귐

 

 

나는 솔로 9기 영숙

- 남자가 먼저 좋다고 해서 사귀어 본 경험 없음, 좋아한다고 하면 싫어지는 타입

- 한번 꽂히면 돌진

 

 

나는 솔로 9기 영자

- 직업 : 삼성전자 투자 기획

- 고향 진주

 

 

나는 솔로 9기 현숙

- 본인이 좋아하면 직진

- 총 4마리 반려견 키움

- 자신보다 능력 있는 사람은 부담스러움

 

 

나는 솔로 9기 옥순

- 을지로 김사랑 닮은꼴

- 직업 : 전세계에서 가장 큰 P광고회사 AE

- 나이 : 37세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