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23호골 움짤 (EPL 득점왕)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축구/⭐️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손흥민 23호골 움짤 (EPL 득점왕)

by 두용이 2022. 5. 23.
반응형

손흥민 23호골 움짤 (살라와 공동 득점왕)

 

22호골

 

23호골

 

실시간 득점 

 

 

 

 

손흥민(토트넘)이 아시아인 최초로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득점왕에 올랐다.

 

후반 25분 손흥민이 리그 22호골을 넣었다.

케인의 패스를 받은 루카스가 그대로 크로스했다.

손흥민이 달려들어 골망을 흔들었다.

 

손흥민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다.

후반 30분 한 골을 더 만들어냈다.

페널티 지역 앞에서 볼을 잡았다.

날카로운 오른발 감아차기로 골망을 흔들었다.

골이었다.

손흥민의 전매특허 골이었다.

 

손흥민은 아시아 선수 최초로 EPL 득점왕에 올랐다.

공동이기는 했지만 손흥민은 페널티킥골이 하나도 없었다.

더욱 가치가 있는 득점왕이었다.

실질적으로 손흥민의 단독 득점왕이나 다름없었다.

 

 

손흥민 인스타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