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대통령 영부인의 결기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해외 국제

우크라이나 대통령 영부인의 결기

by 두용이 2022. 3. 5.
반응형

우크라이나 대통령 영부인의 결기.jpg

 

"나는 두려워하거나 울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차분하고 당당할 것입니다.

내 아이들이 나를 바라보고 있습니다.

저는 아이들의 옆에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나의 남편 옆에,

우크라이나 국민과 함께. 

나는 우크라이나를 사랑합니다.

 

저는 거리, TV, 인터넷에서

우크라이나인들을 보고 있습니다.

그게 아세요?

여러분은 정말 대단합니다

여러분과 같은 나라에 사는 것이 자랑스럽습니다. 

두려워하거나 울지 않고,

우크라이나 국민과 함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