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네이트 뗀 상태 공개한 연예인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병원ㅣ질병ㅣ질환/치과

라미네이트 뗀 상태 공개한 연예인

by 두용이 2022. 1. 8.
반응형

라미네이트 뗀 상태 공개한 연예인

연예인들의 라미네이트 실체가 공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과거 피오나 바로 등을 비롯한 다수 연예인이

방송이나 개인 셀카 등을 통해

라미네이트가 떨어진 앞니를 공개해 충격을 안긴 바 있다.

 

사유리

사유리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앞니 라미네이트가 다시 떨어졌어.

ㅋㅋ 웃기다”라는 글과 함께

라미네이트가 떨어진 치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유리는 지난 번에도

앞니 라미네이트가 떨어진 바 있다.

당시 그는 “오늘 앞니 라미네이트가 떨어졌다.

앞니가 없으니 바람이 잘 통해서 좋다”고

전해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지혜

 비빔면과 함께 놓인 간장게장을 먹던 중

이지혜의 윗니 라미네이트가 빠져버린 것.

이를 본 이지혜의 남편인 문재완 씨는

"내가 이렇게 잘 당황하지 않는데..몰카인 줄 알았다"라면서

'리얼 당황'의 모습을 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문재완 씨는 이지혜 라미네이트 부분의 빨간 것을 보며 

"피야? 고춧가루야?"라고 놀라기도.

"고춧가루야"란 이지혜의 대답이 돌아왔다.

 

 

헨리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가수 헨리가

라미네이트를 제거한 원래 치아를 공개했다.

 

치과 치료를 받던 헨리는 라미네이트를 제거한 후 앞니를 공개하게했다.

치아삭제가 이뤄진 충격적인 모습에 헨리는

"모자이크를 해달라"고 요청했고

다른 출연진은 "모자이크를 하면 이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피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피오 사진 한 장이 올라와 주목받았다.

치과 진료 당시 찍은 사진으로 보이는 피오 사진에

네티즌들은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다.

 

해당 사진은 지난 2013년 피오가 싸이월드에 올렸던 것이다.

피오가 라미네이트 치료를 받으며 찍은 사진이다.

당시 피오는 "무서워서 미루고있던 치과에 가서

라미네이트 안에 감춰있던 내 진짜 이빨들을 보았다.

많이 초라해 보이는구나"라는 말을 함께 남겼다.

 

 

강유미

강유미는 예전에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강유미가 라미네이트 하고 싶은 당신에게

꼭 말해주고 싶은 것 6가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24살이던 2006년 윗니 6개, 아랫니 6개에

라미네이트 시술을 받았다"고 밝히며

"10년 후가 되서야 알았다. 절대 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러면서 지금은 누구보다 확실히 알고 있는 부분들을

꼭 알려주고 싶다"며 영상을 공개한 이유를 설명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치아는 재생되지 않는다,

치아는 손톱이 아니다"며 

"이것이 어떤 의미인지 진지하게 생각해보지 않고

결정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다"고 말했다.

 

https://youtu.be/Cf2KgdXqsFM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