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제 x 리정, 리더즈 막내 라인 '주식즈'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이슈/📺 스우파 스걸파 스맨파

노제 x 리정, 리더즈 막내 라인 '주식즈'

by 두용이 2021. 11. 28.
반응형

주식즈 = 노제 x 리정, 리더즈 막내 라인 

노제랑 리정은 스우파 리더즈 막내라인인데

(둘다 어리지만 각자 팀에서는 리더 ㅇㅇ)

 

 

 

 

 

성격이나 외모합이 정반대 조합이어서 캐해석하는 재미가 있음ㅋㅋㅋㅋㅋ

 

-> 보통 '주식즈' 라고 불림

 

 

 

 

 

 

1. 치킨 먹을때

 

 

리정은 양치함 / 노제는 얌전히 먹음

 

 

 

 

 

 

 

2. 어디 누울때

 

리정은 바닥에 냅다 드러누움 / 노제는 어디 올라가서 누움

 

 

 

 

 

 

 

3. 칭찬 들을때

 

리정은 위풍당당 / 노제는 수줍음

 

 

 

 

 

 

 

4. 동정표 받을때

 

 

리정은 바로 발끈함 / 노제는 좋아하다가 리정보고 뒤늦게 깨달음

 

 

 

 

 

 

 

 

 

5. 음식 먹을때

 

리정은 와구와구 먹는데

 

 

노제는 손에 꼭 쥐고 있음

 

 

리정 : 와구와구 / 노제 : 맛있나?

 

 

리정 : 와구와구 / 노제 : 나도 먹어볼까?

 

 

 

 

 

 

둘이 붙어만 있으면 하는 행동들도 잼민이처럼 되서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

 

 

 

 

+ 심지어 춤도 합이 잘맞음

 

 

 

 

 

사실 둘다 캐해하기도 좋은데 ㅇㅇ 그 차이까지 명확해서 덕후들이 좋아할만한 필승조합임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