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역대급 요로결석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병원ㅣ질병ㅣ질환/비뇨기계 비뇨의학과

(주의) 역대급 요로결석

by 두용이 2021. 11. 13.
반응형

역대급 요로결석

클리앙 커뮤니티의 한 네티즌이 

소변 중에 요로결석이 나와서 화제다.

 

출처 -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685062?od=T31&po=7&category=0&groupCd=board_all 

 

(혐) 요로 결석이 역대급으로 나왔어요 : 클리앙

얼마전에 열이 엄청나고 근육통에 밤마다 오한으로 잠도 못자고 한 일주일을 넘게 끙끙 앓으면서 장염 아니면 독감인줄 알고 이병원 저병원을 다닌적이 있었는데요 나중에 보니 결석 의심된다

www.clien.net

 

내용

얼마전에 열이 엄청나고 근육통에

밤마다 오한으로 잠도 못자고

한 일주일을 넘게 끙끙 앓으면서

장염 아니면 독감인줄 알고

이병원 저병원을 다닌적이 있었는데요

 

나중에 보니 결석 의심된다며 치료하고

뭐 그랬던적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최근에 화장실을 가도

잔뇨감과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음수량 늘리고 화장실 갈때마다 좀 신경써서

소변을 보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오늘 방금 드디어 그 아팠던 고통의 원인이

소변을 보는데 정말 어라??? 하는 느낌으로

후두둑 하는 느낌이 들더니 나왔습니다

 

사이즈 재보니 1센티 0.5센티 짜리의

개인적인 기준으로 역대급 사이즈인 놈이

이렇게 허무하게 1도 아픔없이 나왔다는게

기뻐야 할지 말아야 할지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ㅋㅋ

 

덧 : 혐 사진은 죄송합니다

      그냥 어딘가에서든 힘들었겠다고 

      공감받고 위로 받고 싶었어요 😭

 

댓글

잠시만요.
이게 수술하신게 아니고 소변으로 나온거라구요?ㄷ

 

와........신이 도우셨네요...

 

헉.....안아프셨어여? 어쨌든 다행이네여ㄷㄷ

 

어후... 시술로 안 빼신게 천만 다행이네요

 

저는 3mm 짜리 나오는데도 기절 했는데 진심 대단하십니다.

 

와 피 엄청 났을 거 같은데... 저도 0.4짜리 하나 있었을 때도 사경을 헤멨는데 1cm라니 ㅎㄷㄷㄷ
큰일 없으셨던게 천운이네요. 복권이라도 하나 사 보셔요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