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인스타, 응원 감사 & 골 약속 (UAE전 골대 불운) :: 외시경실
본문 바로가기
⚽️ 축구/⭐️손흥민 ⭐️김민재 ⭐️이강인

손흥민 인스타, 응원 감사 & 골 약속 (UAE전 골대 불운)

by 두용이 2021. 11. 12.
반응형

손흥민 인스타

2021-11-12 대한민국과 UAE의 승리 속에서도

골운이 없었던 손흥민 선수가

인스타에 메시지를 남겼다.

 

손흥민 인스타

 

손흥민 골대 불운 움짤

90분 내내 좋은 경기력을 펼쳤지만,

골은 1골 밖에 나오지 않았다.

황희찬의 페널티킥 골이었다.

운이 따르지 않았다.

손흥민은 골대만 두 번 강타하며

A매치 연속골에 실패했다.

 

손흥민은 중앙선 부근에서 볼을 잡은 후

상대 진영을 단독 드리블 돌파하며

UAE 수비수들을 잇달아 돌파했다.

이후 손흥민은 페널티지역 정면에서

왼발 슈팅을 때렸지만 골포스트를 강타했다.

 

후반 28분 왼쪽에서

김진수가 침투해 상대 문전에 있던 손흥민에게

크로스를 날렸다.

손흥민은 침착하게 헤딩 슛을 시도했으나

다시 골포스트에 맞고 말았다.

 

82분 중앙 돌파에 이은 드리블로

3명을 벗겨내고

슛을 했지만

골키퍼에 의해 잡히고 말았다.

 

경기를 마치고

아쉬운 손흥민 선수

 

 

경기장에 홀로 남아 90도로 감사 인사하는 손흥민 선수

https://youtu.be/apOYpiDtecI?t=16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